#90.홈스쿨 미술놀이-조개껍질로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홈스쿨링 유아놀이

#90.홈스쿨 미술놀이-조개껍질로 만들기

by Rocher1124 2020. 5. 29.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개껍질을 이용한 미술활동을 해보려고 해요.

조개껍질이 있으면 다양한 만들기를 할 수 있어요.

요즘에는 대형 문구점에서도 팔아요:)

바닷가에서 주워올 수도 있어요.

 

시작해볼까요?

준비물

물감, 조개, 모루, 붓, 팔레트, 글루건

눈알이 없어서 도화지로 만들어주었어요:)

 

조개껍질에 색칠을 해주세요:)

(색칠하는 과정샷이 없네요.....활동에 집중했나봐요^^;;)

글루건으로 모루를 붙여주었어요:)

꽃게를 하려고 했는데 거미가 되었어요:)

빨간색으로 칠해줄 것을 그랬어요. 다리 색과 통일하려다보니^^;;

조개를 두 개 이어 나비도 만들어주었어요:)

아이들이 하기에는 목공용 풀을 이용해서 붙여주어도 좋아요.

6-7세는 목공용 풀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어요.

 

단순한 재료 하나에도 아이들에 즐거운 미술활동을 마음껏 할 수 있어요:)

그럼 오늘도 즐겁게 활동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