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초파리 트랩(퇴치제) vs 만든 초파리 트랩/어떤 것이 효과가 더 좋을까
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다이소 초파리 트랩(퇴치제) vs 만든 초파리 트랩/어떤 것이 효과가 더 좋을까

by Rocher1124 2022. 8. 3.

다이소 초파리 퇴치제 vs 만든 초파리 퇴치제/어떤 것이 효과가 더 좋을까

 

안녕하세요.

제가 지난 주에 다이소에 가서 2,000을 주고 초파리 퇴치제를 사가지고 왔어요.

전 포스팅에서 제가 만든 초파리 퇴치제가 있는데

2022.07.23 - [사적공간] - 여름맞이 초파리 트랩 만들기(효과적인 초파리 퇴치!)

 

여름맞이 초파리 트랩 만들기(효과적인 초파리 퇴치!)

안녕하세요. 여름이 되면 불청객이 찾아와요. 모기 다음으로 화를 돋구는 초파리! 눈 앞에서 아른 거리면 어찌나 기분이 나쁜지... 매년 여름 저는 초파리 트랩을 만들어서 다용도실과 주방에 꼭

rocher1124.tistory.com

다이소 초파리 트랩과 직접 만든 초파리 트랩 중

문득 어떤 것이 효과가 더 좋을지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다이소 초파리 퇴치제를 구매해서 직접 비치해두어봤답니다!

과일 주변(음식물 쓰레기 주변)/쓰레기통 근처에 작은 초파리과와 벼룩파리과에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30ml의 유인제가 들어 있으며 한 번 비치해두면 발효가 되면서 55일동안 사용가능하다고

쓰여 있답니다:)

 

구성을 한 번 볼까요?

아주 간단해요

요게 다입니다:)

 

빨간 통 안에 부어주고 3일 후부터 효과가 발생한다고 쓰여 있어요.

근데 아마 제가 만든 트랩도 그랬는데 시간이 갈 수록 발효될수록

더 효과는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3-5일정도 비치해둔 후 확인했는데 아직 하나도 잡히지 않았더라고요^^;;

조금 더 기다리면 효과가 있을까요?

조금 더 기다려보고 2차 포스팅 해보도록 할게요

 

제가 만든 초파리 트랩도 한 번 더 확인해보았어요:)

이건 만든지 10흘이 되어서 그런지

이미 많이 발효되어 초파리가 아주 잘 잡히고 있거든요!

 

둥둥 초파리들이 떠다니는 것이 보이시나요?

저는 이 트랩을 두 개 설치했었는데

그 뒤로 초파리가 눈에 띄게 확 줄었어요:)

 

바닥을 보면 드글드글한데 혐오짤이라 이 사진만 가지고 왔어요..

이건 제가 매년 여름마다 만드는 트랩인데 한 번 만들어두면 효과가 정말 좋아요

 

꼭 만들어두시면 여름동안 삶의 질이 달라집니다ㅎㅎㅎㅎ

꼭 만들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