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곤충의 종류-여름 곤충 작은 책 만들기(무료 도안)
본문 바로가기
유아교육기관 자료모음

여름 곤충의 종류-여름 곤충 작은 책 만들기(무료 도안)

by Rocher1124 2022. 8. 10.

여름 곤충의 종류-여름 곤충 작은 책 만들기(무료 도안)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름 곤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여름이 오면 알아볼 것들이 많은데

여름 꽃, 여름 날씨, 여름 곤충, 물놀이 용품 등등 다양한 주제가 참 많아요:)

오늘은 여름 곤충에 대해 한 번 알아보도록 해요

찾아보니 여름 곤충에는

매미

여름에 울음소리를 많이 들어볼 수 있죠?

 

 

반딧불이

요즘에는 정말 보기 힘든 반딧불이에요

저는 4년 전쯤인가 언니랑 가평에 깊은 펜션에 가서 펜션에서 날아다니는 반딧불이

한 마리를 보고 신기했던 적이 있어요:)

 

잠자리

저는 가을 곤충인 줄 알았는데 초여름부터 가을까지 활동한다고 하네요!

이 외에도

장수풍뎅이, 사슴벌레, 메뚜기 등 아주 많아요:)

 

이러한 곤충들을 먼저 알아본 후

아이들과 여름 곤충 작은 책 만들기를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잘라서 책으로 만들 수 있도록 표시를 해 두었어요:)

저는 저희 아이들이 원하는 곤충 7마리를 담아주었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하시기를 바랍니다!

여름 곤충 작은책001.jpg
0.25M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