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홈스쿨 유아놀이-만득이 만들기(전분가루로 풍선 만득이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홈스쿨링 유아놀이

#97.홈스쿨 유아놀이-만득이 만들기(전분가루로 풍선 만득이 만들기)

by Rocher1124 2020. 6. 20.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루류 정리를 하다보니 유통기한이 한~~~~~참이나

지난 전분가루가 있었어요.

 

전분가루를 활용해서 미술활동을 해보겠습니다:)

 

준비물

전분가루, 풍선, 깔때기(대신 저는 물약병을 준비했어요.)

 

추억의 놀이죠:)

만득이...촉감이 좋아서 손으로 주물럭 거렸던 기억이 나요.

요새는 슬라임(?)이라고 하나요

액체괴물이 유행이라고 하더라고요.

2017년자로 유통기한이 한...참이나 지난 감자전분

물약병에 넣어주었어요:)

풍선에 넣어주세요:)

저 물약병으로 세 번 정도 넣은 것 같아요.

묶은 뒤 꼬다리를 가위로 잘라주세요:)

 

 

쫀득 쫀득 부드러워요:)

 

눈알을 붙이고 매직으로 입을 그려주었어요:)

귀여운 만득이가 완성되었어요.

너무 귀여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