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홈스쿨링 놀이미술-셀로판지로 나비 꾸미기
본문 바로가기
홈스쿨링 유아놀이

#61.홈스쿨링 놀이미술-셀로판지로 나비 꾸미기

by Rocher1124 2020. 3.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 사용하고 남은 셀로판지로

뭘 할까 생각하다가..

나비를 꾸며주기로 결정했어요.

 

준비물

OHP필름, 가위, 풀, 색 도화지, 셀로판지

반으로 접어 나비 모양대로 잘라주세요.

그리고 도화지 안쪽을 얇게 가위나 칼로 파주세요:)

저는 가위로 잘라서 풀로 붙여주었어요.

나비의 날개를 표현해주었어요.

이제 셀로판지를 붙여볼까요?

튀어나가도 괜찮아요:)

가위로 잘라줄거랍니다.

색이 섞이고 겹쳐져서 붙여져도 관계없어요:)

다 붙여주셨다면 마르고 나서 테두리 필름을 가위로 잘라주세요.

예쁜 나비가 완성되었어요:)

간단하지만 재미있는 나비 꾸미기 활동 아이들과

함께 한 번 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