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쿨 미술놀이-초간단 만득이 만들기(영유아 촉감놀이/미술놀이)
본문 바로가기
홈스쿨링 유아놀이

홈스쿨 미술놀이-초간단 만득이 만들기(영유아 촉감놀이/미술놀이)

by Rocher1124 2022. 8. 22.

홈스쿨 미술놀이-초간단 만득이 만들기(영유아 촉감놀이/미술놀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 만득이를 만들었어요.

요즘에는 슬라임이 있지만 옛날에는 저 만득이를

하루종일 조물딱 조물딱 거렸던 기억이 나요

 

예전에 포스팅 한 적 있지만 머리를 심어주니 더 귀여워서 

다시 재 포스팅을 해요:)

2020.06.20 - [홈스쿨링 유아놀이] - #97.홈스쿨 유아놀이-만득이 만들기(전분가루로 풍선 만득이 만들기)

 

#97.홈스쿨 유아놀이-만득이 만들기(전분가루로 풍선 만득이 만들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루류 정리를 하다보니 유통기한이 한~~~~~참이나 지난 전분가루가 있었어요. 전분가루를 활용해서 미술활동을 해보겠습니다:) 준비물 전분가루, 풍선, 깔때기(대신 저는

rocher1124.tistory.com

너무 귀엽죠:)

 

과정은 지난 포스팅과 동일합니다:)

풍선 안에 전분가루, 부침가루, 밀가루 등 가루류를 넣어주세요.

저는 종이 깔대기를 만들어서 젓가락으로 쑥쑥 밀어넣어주었어요:)

도구로 밀어넣어주어야 쑥쑥 잘 들어간답니다.

이렇게 매듭을 지어주세요:)

이제 머리카락을 만들어볼까요?

털실을 손에 감아주세요

많이 감을수록 풍성해집니다:)

말아놓은 실뭉치를 두고 실 하나를 따로 잘라주세요.

이렇게 묶어준 뒤 가루를 넣은 풍선 꼬다리 안 쪽으로 매듭을 묶어주세요:)

네임펜이나 매직으로 눈, 코, 잎을 그려주면 완성입니다:)

알록달록 너무 귀여운 만득이들이 완성되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