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쿨 미술놀이)쉐이빙폼 미술-아이스크림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홈스쿨링 유아놀이

홈스쿨 미술놀이)쉐이빙폼 미술-아이스크림 만들기

by Rocher1124 2023. 7. 11.

안녕하세요


오늘은 쉐이빙폼을 활용한 만들기를 가지고 왔어요.
만들고 난 후 폭신폭신 너무 귀엽더라고요🩷

준비물
쉐이빙폼, 목공풀, 다양한 장식, 파스텔이나 물감
재활용 통(저는 요플레통 재활용했어요)

먼저 봉지에 파스텔 가루나 물감을 넣어주세요.
저는 은은한 색을 내고 싶어서 파스텔을 자로 긁었어요.

저는 분홍색과 파랑색을 사용했습니다.

필요한 만큼 쉐이빙 폼을 넣어주세요.

목공풀도 쉐이빙폼 반 분량으로 넣어주었어요.
쉐이빙폼과 목공풀비율 2:1
1:1로 넣어도 돼요😊

봉지에 넣고 조물조물 섞어주세요.

이렇게 반죽이 완성되었어요.
짤 주머니처럼 조금 잘라서 사용해도되고
숟가락으로 퍼서 사용해도 돼요.

저는 짤주머니처럼 짜주었어요.

여기에 장식만 올리면 완성!

이번엔 요플레통도 색칠해주었어요.

완성된 아이스크림 너무 귀엽죠🩷

굳으면 이렇게 만져도 묻어나지 않고
푹신푹신하답니다.

숟가락까지 꽂아주면 더 아기자기 귀여워요❤️

두꺼운 도화지나 코팅된 아이스크림과자에
쉐이빙폼 반죽 올려도 맛있어보이는 아이스크림이 완성된답니다.
즐거운 놀이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