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수제 간식 만들기-여름맞이 아이스크림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엠제이의 쿡방

강아지 수제 간식 만들기-여름맞이 아이스크림 만들기

by Rocher1124 2022. 8. 16.

강아지 수제 간식 만들기-여름맞이 아이스크림 만들기

안녕하세요

요즘 날이 너무 더워서 로쉐 시원한 간식을 만들어주었어요:)

간단하고 자주 해줄 수 있는 아이스크림을 만들었는데

아주 잘 먹어서 만드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는 다이소에서 이런 귀여운 틀을 사왔어요:)

틀이 없다면 그냥 락앤락 통에 한 뒤에 숟가락으로 긁어서 주어도 괜찮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검은콩가루ㅎㅎㅎㅎㅎ

전에도 포스팅할 때 적었지만 로쉐가 나이가 있어서

신장이 안 좋아요

그래서 검은콩 간식을 자주 먹이고 있어요:)

 

저는 오늘 락토프리 우유, 검은콩 가루를 사용했지만

원하시는 방법에 따라 과일(블루베리나 수박 등)을

넣고 얼려도 괜찮아요!

 

2022.08.07 - [정보공유] - 강아지가 먹으면 안 되는 음식/강아지 간식에 사용하면 안 되는 식재료

 

강아지가 먹으면 안 되는 음식/강아지 간식에 사용하면 안 되는 식재료

강아지가 먹으면 안 되는 음식/강아지 간식에 사용하면 안 되는 식재료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 강아지 수제 간식을 만들었어요 그러다가 문득 강아지가 먹으면 안 되는 식재료를 정

rocher1124.tistory.com

참고하셔도 좋아요:)

우유는 반드시 락토프리 우유만 가능합니다.

두유도 괜찮아요:)

 

틀에 넣고 얼려주기만 하면 된답니다:)

과일을 넣는 견주님들께서는 갈아서 넣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아요!

 

단호박 가루나 검은콩 가루 등 가루류를 넣으실 때는

섞은 후 조금 기다렸다가 가루들이 모두 가라 앉으면

윗 부분만 떠서 넣는 것이 좋겠어요ㅎㅎㅎ

저는 그냥 다 넣어서 얼렸더니

나중에 검은콩 가루들이 밑에 가라앉았더라고요

그래도 먹는데는 아무 지장 없습니다ㅎㅎ

 

냉동실에 3-4시간 얼려주었더니 꽁꽁 얼었어요:)

ㅋㅋㅋㅋㅋ가루가 가라앉아서 머리가 생겼어요:).............

 

먹고 싶어서 입맛 다시는 로쉐..

두 가지 맛 모두 먹여봤는데 무아지경으로 먹어요:)

이렇게 잘 먹을 수가...

꼭 만들어서 급여해보세요:)

 

예쁜 강아지들과 시원하게 여름나세요!

댓글